[교육부 민주시민교육 정책중점연구] [1단계 2차년도 수시과제] 학교 민주시민교육 관점에서 국내·외(영·프·독) 초·중학교 교과서 비교분석-국어과, 사회과, 도덕과
- 연구소

- 2021년 3월 26일
- 1분 분량
학교 민주시민교육 관점에서 국내·외(영·프·독) 초·중학교 교과서 비교분석-국어과, 사회과, 도덕과 (2차년도 수시과제)
*본 보고서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암호화 처리됐습니다. 열람을 원하시면 동봉한 열람 안내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![[교육부 민주시민교육 정책중점연구] [2단계 1차년도 수시과제] 해외 국가 교육과정 개정에서 시민교육 위상 및 성격 변화 분석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4a8ba2_fc58316c56d7480683307b10868a22d0~mv2.png/v1/fill/w_505,h_772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4a8ba2_fc58316c56d7480683307b10868a22d0~mv2.png)
![[교육부 민주시민교육 정책중점연구] [2단계 1차년도 수시과제] 학교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방안 연구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4a8ba2_4cbf4e5b1849421899dedcafbce29cd9~mv2.png/v1/fill/w_520,h_769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4a8ba2_4cbf4e5b1849421899dedcafbce29cd9~mv2.png)
![[교육부 민주시민교육 정책중점연구] [2단계 1차년도 수시과제] 디지털 시대의 학교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4a8ba2_22d210ff092344ab80ebb244ff8f7225~mv2.png/v1/fill/w_525,h_772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4a8ba2_22d210ff092344ab80ebb244ff8f7225~mv2.png)
댓글